Detailed Notes on 다낭 불건마
Detailed Notes on 다낭 불건마
Blog Article
다낭 사쿠라는 일본풍 누루 마사지 전문점으로, 베트남 현지인이 운영하는 다낭 로컬 불건마 샵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연애까지 가능하며, 깨끗한 시설과 더불어 일본 특유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덕분에 많은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곳입니다. 다낭 붐붐 업소 중에 가장 저렴한 업소로 가성비가 좋습니다.
다낭 베안스파는 호텔급 시설을 갖춘 남성 전용 마사지 전문 업소로, 남성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낭 불건마입니다.
특히, 한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마사지 업소들은 위생 상태가 우수하며 서비스의 질이 높아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다낭 청룡열차는 아로마 마사지 이후 전립선 마사지 및 마무리 서비스까지 가능한 몇 안되는 다낭 전립선 마사지 업소로, 서비스를 받는 동안 청룡열차를 타는 듯한 강렬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컨셉으로 입소문이 들면서 유명해진 다낭 불건마 대표적인 다낭 불건마입니다.
하지만 외벽은 조금 낡고 일본식 느낌에 좋게말해 빈티지가 나는 인테리어에요.
다낭의 중심가 한강 용다리쪽에 위치한 준코 가라오케이며 용다리 지나갈때 여행객들이 일반 노래방으로 착각하는 곳이기도해요.
하월루는 핸플만 하는곳도 아니고 붐붐만 하는곳이 아닌 핸플코스하고 붐붐코스 모두 다 가능해요.
다낭에서 많이 유명하기도 하고 안에도 깨끗해서 많이 찾는 핸플샵중 하나입니다.
아래 양식에 맞게 예약자 이름, 원하시는 코스, 방문 인원, 방문 시간 작성하여 카카오톡 또는 텔레그램으로 문의 바랍니다.
예약 필수!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손님이 많으므로 사전 예약이 필수입니다.
다낭에는 불건마 업소가 수십 개가 즐비해 있다보니 어떤 업소를 가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실겁니다. 하지만 앞서 소개해드린 업소들은 각 업소마다 각양각색 뚜렷한 특징들이 있어 특히 인기가 많으니 아래 업소 별 주요 특징과 가격대를 참고하여 자신에게 맞는 곳을 선택해 보세요!
한때는 하월루와 투탑인 업소였지만 이제는 큰 특색이 없어서 많이 약해진 곳이기도 해요.
빨간그네는 다낭 붐붐 마사지중에 제일 유명한 업소라고 생각되는 곳이에요.
다낭에 불건마 받으시러 오시는분들중에 반 이상인 빨간그네나 사쿠라를 선호하신걸로 기억하기도 해요.